[매일안전신문]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 ‘비허밍’, 대구 칠곡동 스터디카페 진출 확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21 13:20
조회
1105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비허밍 스터디카페’가 전 지역에서 꾸준히 오픈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구 칠곡3지구저 진출을 확정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꾸준한 매출 상승으로 기존 점주들이 2호점 3호점을 지속적으로 오픈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번엔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신한은행과 업무협약(MOU) 체결 이후 다양한 지역에서 진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신한은행과 MOU뿐만 아니라 본사의 자체 공사 진행 및 체계적인 사후관리, 맞춤형 학습 공간이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칠곡점은 브릿지존과 메트로존, 티피컬존 등 다섯 가지 다양한 학습공간으로 이뤄진다. 이뿐만 아니라 4인 미팅룸, 커피와 차, 스낵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간까지 완비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섯 가지 학습공간은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다. 먼저 브릿지존은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꿈을 향해 건너갈 다리를 상징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다. 브릿지존은 독립적인 좌석을 배치, 홀로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학습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공간이며,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보고 앉는 가장 베이직한 좌석이다.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으며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고,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된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www.ids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