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비허밍, 광주 오치동 스터디카페 진출…직접 시공 광주팀 설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04 11:06
조회
1754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비허밍 스터디카페가 광주오치점 진출을 확정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광주오치점은 광주광역시 북구 설죽로에 들어서며, 브릿지존을 비롯해 포커스온존, 리버티존, 티피컬존, 메트로존 등 다섯 가지 좌석으로 구성된다. 또한 모임 학습 및 각종 미팅이 가능한 4인 미팅룸도 완비된다.

먼저 브릿지존의 경우 비허밍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상징적 학습 공간이다. 꿈을 향해 건너갈 튼튼한 다리가 되겠다는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뜻깊은 배려가 인테리어로 구현되었으며, 독립된 1인 좌석으로 아늑한 공간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또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고도의 집중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다. 넓은 책상과 상부 선반은 무거운 책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며,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돼 있다.

이외에도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보고 앉는 가장 베이직한 좌석으로, 장시간 학습에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덜 수 있는 편안한 좌석으로 설계됐다. 마지막으로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학습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공간이다.

오치동 스터디카페뿐만 아니라 최근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광주지역 오픈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광주 지역 시공팀을 설립하면서 더욱 효율 있는 인테리어 시공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비허밍 관계자는 “지난 3월 신한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후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오픈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며 “하지만 당사는 본사 직접 시공의 원칙을 지키고 있어, 매월 오픈 지점은 많아야 6~8곳 정도”라고 밝혔다.

이어 “이에 비허밍 스터디카페를 향한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광주 지역의 시공팀을 설립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