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경제]비허밍 스터디 카페, 광주호남대학교와 협약 체결 …"재학생 위한 다양한 혜택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04 11:07
조회
825
비허밍 스터디 카페와 광주호남대학교가 협약을 맺었다고 3일 밝혔다.

광주호남대학교는 재학생들의 학습능률을 높이기 위해, 오랜 시간 검토를 거쳐 비허밍 스터디 카페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허밍은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로 브리지 존, 리버티 존 등 다양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휴게공간도 선보이고 있다.

비허밍 관계자는 "아늑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학습자의 성향을 배려한 다양한 공간, 미팅룸 등을 제공하고 있다"며 "노트북 사용, 조별과제, 그룹스터디 등이 가능해 광주호남대학교 재학생들의 편의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광주호남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더불어 타 여러 대학교와도 업무협약을 맺어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될수 있는 학습공간 제공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허밍은 지난 3월 재무구조 및 기업의 안전성, 브랜드 성장 가능성, 안정적인 매출 등을 분석해 우수 프랜차이즈로 인정받아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현재 LG 유플러스와도 협약을 앞두고 있어 이용자와 가맹점주를 위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