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오디오]비허밍, 운남동 스터디카페 오픈 “철저한 사후관리로 만족도 높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04 11:04
조회
1611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비허밍 스터디카페' 광주운남점이 오픈한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광주운남점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운남동 5층에 들어서며,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특별한 다섯 가지 학습 공간으로 꾸려진다. 모든 공간은 밝고 아늑하게 꾸며져 학습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다섯 가지 학습 공간은 브릿지존, 포커스온존, 리버티존, 티피컬존, 메트로존 등이다. 먼저 브릿지존은 독립된 1인 좌석으로 집중이 잘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고도의 집중이 필요할 때 이용하면 좋다.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노트북 사용이 가능하다.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 보고 앉는 베이직한 좌석으로 설계됐으며,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있다.

이외에도 비허밍 스터디카페 광주운남점은 모임 학습 및 각종 미팅이 가능한 6인 미팅룸을 마련했다. 또 이용자들이 커피, 차,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학구열이 높은 지역일수록 오픈 지점이 늘고 있다”면서 “특히 광주는 광주 스터디카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지속적으로 오픈이 늘고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한은행과 MOU 체결 및 철저한 사후관리 등으로 전국 각 지점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최근 광주문흥점, 무안성남점을 오픈했다. 또 시흥배곧점, 광주쌍촌점, 대구칠곡3지구점 등이 오픈을 준비 중이다.

출처 : 월간 오디오(http://www.audio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