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비허밍, 순천 스터디카페 진출 확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27 09:51
조회
971
맞춤형 학습 공간 '비허밍 스터디카페'가 순천 스터디카페 진출 확정 소식을 알렸다. 비허밍 스터디카페에 따르면 새롭게 들어서는 순천왕지점은 브릿지존, 메트로존, 티피컬존, 리버티존, 포커스온존 등 다섯 가지 학습 공간과 6인 미팅룸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이와 같은 학습 공간은 모두 비허밍 스터디카페 본사에서 자체 공사로 진행하는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브릿지존의 경우 비허밍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상징적 학습 공간이다. 꿈을 향해 건너갈 튼튼한 다리가 되겠다는 포부를 디자인을 통해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독립된 1인 좌석으로 구성돼 있어 아늑한 분위기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또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학습의 집중도를 높여주는 곳으로, 시험을 치듯 적당한 긴장감을 안겨줄 수 있다.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보고 앉는 가장 베이직한 좌석으로, 장시간 학습에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덜도록 좌석을 편안하게 구성했다.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은 공간이다. 테이블이 넓은 데다가 노트북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포커스온존은 고도의 집중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에 알맞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순천왕지점 이외에도 신한은행과 MOU 체결 이후 다양한 지역에서 진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신한은행과 MOU뿐만 아니라 본사의 자체 공사 진행 및 체계적인 사후관리, 맞춤형 학습 공간이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순천 스터디카페 순천왕지점은 현재 오픈을 준비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비허밍 스터디카페 공식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