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스터디카페 비허밍, 대구 칠곡동 3지구점 오픈 확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27 09:52
조회
827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비허밍이 대구 칠곡동 3지구점 오픈을 확정 지었다. 비허밍스터디카페는 특별한 다섯 가지 학습 공간으로 꾸려지며, 이용자들의 학습능률을 높이기 위한 밝고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대구스터디카페 비허밍을 대표하는 다섯가지 학습공간은 브릿지존, 포커스온존, 리버티존, 티피컬존, 메트로존 등이다. 브릿지존은 비허밍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독립된 1인 좌석으로 집중이 잘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고도의 집중이 필요할 때 이용하면 좋다.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집중하길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노트북 사용이 가능하며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 보고 앉는 베이직한 좌석으로 설계됐다.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으로 수험생들의 집중도를 높인다.

더불어, 대구스터디카페 비허밍은 각종 미팅이 가능한 4인 미팅룸을 마련해 이용자들에게 커피, 차,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비허밍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프리미엄스터디카페 비허밍은 사후관리를 통해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일부 프랜차이지는 시공대행사에서 진행하므로, 오픈후 사후관리가 전혀 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비허밍은 직접 시공을 진행하며, 철저한 사후관리를 자랑한다. 최근에는 코로나19가 주춤하면서 대구 역시 프랜차이즈 문의가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다"고 전했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