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비허밍 한솔동 스터디카페, 안전 방역 속 그랜드 오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23 10:02
조회
804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비허밍 스터디카페 세종 한솔점이 안전 방역 속 그랜드 오픈했다.

세종 한솔점은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에 위치하며, 다섯 가지 다양한 학습 공간을 비롯해 6인 미팅룸을 완비하고 있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커피, 차,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간까지 마련해 눈길을 끈다.

세종 한솔점의 학습 공간은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시그니처 공간인 브릿지존을 비롯해 메트로존, 티피컬존, 리버티존, 포커스온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브릿지존의 경우 독립적인 좌석을 배치해 홀로 집중할 수 있도록 돼 있으며, 집중이 잘되는 공간으로 유명하다.

또한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위치하고 있어 시험을 치는 듯한 분위기 속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보고 앉는 가장 베이직한 좌석으로 꾸며졌고, 리버티존은 카페 분위기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밝고 아늑한 공간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세종 한솔점을 비롯해 세종 스터디카페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학구열이 높은 지역일수록 오픈 매장이 많고, 기존 점주가 2호점 및 3호점을 오픈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현재 부산, 전주, 광주 등의 지역에서 많은 오픈이 이뤄졌다”면서 “직접 시공으로 인한 사후관리의 만족으로 기존 점주가 2호점, 3호점을 오픈하는 경우도 많다”고 밝혔다.

이어 “세종 한솔점은 본사 직접 시공이 이뤄졌으며, 안전 방역 속 오픈을 마쳤다”며 “앞으로도 매일 방역 및 손 소독제 구비, 마스크 착용 후 방문 권고 등 안정 방역을 철저히 지켜나가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운영을 이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최근 순천신대점, 순천왕지점을 오픈했으며, 부산일광신도시점, 군산지곡점 오픈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