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전북신문]스터디카페 비허밍, 인테리어 적극 지원 나서… ‘허밍위드어스’ 이벤트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04 13:23
조회
566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비허밍이 내년 1월 31일까지 선착순 10개 업체를 대상으로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허밍위드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허밍 100호점 오픈 기념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쾌적한 운영을 위한 필수 기기를 무료로 지원하는 행사다.

먼저 10년 경력의 본사 인테리어 전문팀이 직접 설계하고 디자인한 공간을 평당 170만원에 제공한다. 희망하는 평수에 최적화된 동선을 고려해 좌석 수량도 제안하는 등 인테리어 적극 지원에도 나선다.

또한 스터디카페의 쾌적한 운영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컨트롤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최신 사물인터넷(IoT) 4way 냉난방기 2대를 무료로 지원한다.

이외에 백색소음기, 컴퓨터, 커피머신, 43인치 TV 등 500만 원 상당의 집기류를 전부 제공하고 가맹비와 교육비도 전액 지원한다.

비허밍 관계자는 “100호점 오픈 기념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또, 1금융권 저금리 지원 등 창업지원도 이뤄지고 맞춤형 홍보 지원과 담당 슈퍼바이저의 사전예약관리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비허밍 스터디카페 오픈 이후에도 지속해서 운영에 필요한 도움을 준다. 자세한 창업 정보와 12월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허밍스터디카페는 만석율이 높아 꾸준한 매출 상승으로 기존 점주들이 2호점 3호점을 지속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브릿지존과 메트로존, 티피컬존 등 다섯 가지 다양한 학습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양용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