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메거진]비허밍, 예비 창업자 위한 '허밍위드어스' 실시…"다양한 창업 혜택 지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21 11:01
조회
551
[시사매거진] 비허밍은 창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허밍위드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창업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쾌적한 운영을 위한 필수 기기를 무료로 지원한다.

10년 경력의 본사 인테리어 전문팀이 직접 설계하고 희망하는 평수에 최적화된 동선을 고려해 좌석 수량도 제안하는 등 인테리어 적극 지원에도 나선다.

이외에도 스터디카페의 쾌적한 운영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컨트롤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최신 사물인터넷(IoT) 4way 냉난방기 2대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 백색소음기, 컴퓨터, 커피머신, 43인치 TV 등 집기류를 전부 제공하고 가맹비와 교육비도 받을 수 있다.


현재 오픈이벤트를 마친 곳은 서울, 영암지역이다. 서울 지역에 오픈하는곳 역시 2022년 새 학기 시즌과 발맞춰 선보인다.

비허밍 관계자는 "당사는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공부 공간을 조성하고 있으며, 현재 예비 창업자를 위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