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비허밍 스터디카페 군산지곡점 오픈… 안전위해 철저한 방역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20 13:14
조회
538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지난 9일 오픈한 비허밍 스터디카페 군산지곡점은 전라북도 군산시 에 자리잡고 있으며, 시그니처 공간인 브릿지존을 비롯해 다섯 가지 다양한 학습 공간으로 이뤄져 있어 이용자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학습할 수 있다.

브릿지존은 비허밍 스터디카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상징적 학습 공간이다. 꿈을 향해 건너갈 튼튼한 다리가 되겠다는 뜻을 담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홀로 독립된 좌석에서 집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리버티존,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있는 메트로존, 벽면을 마주보고 앉는 베이직한 티피컬존, 독서실형 좌석인 포커스온존 등이 있다.

군산 스터디카페는 이뿐만 아니라 6인 미팅룸까지 완비해 미팅, 과외, 그룹 학습이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을 구성했으며, 커피, 차,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관계자는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학습공간 인테리어 전문가가 직접 설계한 공간 창업 브랜드로, 본사에서 직접 시공을 진행하는 등 사후관리가 우수하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최고급 인테리어는 물론 밝고 아늑한 공간 덕분에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면서 “많은 분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 구비 및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안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최근 세종 한솔점, 부산 일광신도시점 등을 오픈했으며, 남양주 다산신도시점 오픈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