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전북신문]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비허밍, 예비 점주 위한 ‘허밍위드어스’ 이벤트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20 13:18
조회
616
다양한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비허밍이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허밍위드어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가 100호점 오픈 기념으로 마련한 ‘허밍위드어스’ 이벤트는 고품격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쾌적한 운영을 위한 필수 기기를 지원하는 행사다.

우선 10년 경력의 본사 인테리어 전문팀이 직접 설계하고 디자인한 고품격 프리미엄 공간을 평당 170만원에 제공한다. 비허밍은 희망하는 평수에 최적화된 동선을 고려해 좌석 수량도 제안해준다.

또한 스터디카페의 쾌적한 운영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컨트롤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최신 사물인터넷(IoT) 4way 냉난방기 2대를 무료로 지원한다.

이외에 비허밍은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에 걸맞은 500만 원 상당의 모든 집기류를 별도 구매 없이 전부 제공한다. 백색소음기와 제빙기, 컴퓨터, 커피머신, 43인치 TV 등이다. 가맹비와 교육비도 전액 지원한다.

비허밍 관계자는 “100호점 오픈 기념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며 “안전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기존 운영 점주들에게 신뢰를 쌓은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에서는 창업비용이 부담스러운 예비 점주들을 위해 1금융권 저금리 지원도 해준다. 맞춤형 홍보 지원과 담당 슈퍼바이저의 사전예약관리도 제공한다. 특히 비허밍 스터디카페 오픈 이후에도 지속해서 운영에 필요한 도움을 준다.

자세한 창업 정보와 11월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용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