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경제] 비허밍 스터디카페, 100호점 기념 선착순 ‘허밍위드어스' 이벤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2-20 13:18
조회
495
[굿모닝경제=박선하 기자] 비허밍 스터디카페가 100호점 오픈 기념으로 ‘허밍위드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허밍 스터디카페 신규 창업을 준비하는 점주들을 위해 준비됐다. 고품격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쾌적한 운영을 위한 필수 기기들을 지원하는 행사다.

첫 번째 혜택은 10년 경력 본사 인테리어 전문팀이 직접 설계하고 디자인한 고품격 프리미엄 공간을 평당 170만원에 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비허밍 본사는 희망하는 평수에 최적화된 동선을 고려해 좌석 수량도 제안해준다.



두 번째 혜택은 스터디카페의 쾌적한 운영을 위한 냉난방 기계다. 언제 어디서든 컨트롤 할 수 있는 삼성 최신 iot 4way 냉난방기를 2대 무료 지원한다. 또한 세 번째 혜택으로, 가맹비 및 교육비를 전액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비허밍 본사는 백색소음기, 제빙기, 컴퓨터, 커피머신, 43inTV 등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에 걸맞는 500만 원 상당의 모든 집기류를 별도 구매 없이 전부 제공한다.

관계자는 “100호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면서 “안전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기존 운영 점주님들에게 신뢰를 쌓은 프랜차이즈를 선택하시는건 중요한 포인트이다. 어려운 창업 고민을 비허밍과 함께해 콧노래가 나오도록 만들어드리고싶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비허밍 스터디카페에서는 창업비용이 부담스러우신 점주님들을 위해 1금융권 저금리 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맞춤형 홍보지원부터 담당 슈퍼바이저가 사전예약관리, 오픈 후에도 지속적으로 운영에 도움을 준다.

자세한 창업 정보와 11월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굿모닝 코리아, 굿모닝 경제!(http://www.kp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