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오디오]비허밍, 운남동 스터디카페 오픈 “철저한 사후관리로 만족도 높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04 11:04
조회
11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비허밍 스터디카페' 광주운남점이 오픈한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광주운남점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운남동 5층에 들어서며,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특별한 다섯 가지 학습 공간으로 꾸려진다. 모든 공간은 밝고 아늑하게 꾸며져 학습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다섯 가지 학습 공간은 브릿지존, 포커스온존, 리버티존, 티피컬존, 메트로존 등이다. 먼저 브릿지존은 독립된 1인 좌석으로 집중이 잘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고도의 집중이 필요할 때 이용하면 좋다.

리버티존은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노트북 사용이 가능하다.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 보고 앉는 베이직한 좌석으로 설계됐으며,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있다.

이외에도 비허밍 스터디카페 광주운남점은 모임 학습 및 각종 미팅이 가능한 6인 미팅룸을 마련했다. 또 이용자들이 커피, 차,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학구열이 높은 지역일수록 오픈 지점이 늘고 있다”면서 “특히 광주는 광주 스터디카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지속적으로 오픈이 늘고 있는 곳”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한은행과 MOU 체결 및 철저한 사후관리 등으로 전국 각 지점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최근 광주문흥점, 무안성남점을 오픈했다. 또 시흥배곧점, 광주쌍촌점, 대구칠곡3지구점 등이 오픈을 준비 중이다.

출처 : 월간 오디오(http://www.audio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