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스터디카페 비허밍, 창업자 지원하는 ‘비허밍 위드어스’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3-21 11:00
조회
570
비허밍스터디카페가 올 2월에만 전국 4곳의 매장을 열면서 방역패스 등 여러 이슈 속에서도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비허밍이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허밍위드어스’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쾌적한 운영을 위한 필수 기기를 무료로 지원하는 행사로 코로나로 인해 창업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행사다.

먼저 10년 경력의 본사 인테리어 전문팀이 직접 설계하고 희망하는 평수에 최적화된 동선을 고려해 좌석 수량도 제안하는 등 인테리어 적극 지원에도 나선다. 또한 스터디카페의 쾌적한 운영을 위해 언제 어디서든 컨트롤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최신 사물인터넷(IoT) 4way 냉난방기 2대를 무료로 지원한다.

이외에 백색소음기, 컴퓨터, 커피머신, 43인치 TV 등 집기류를 전부 제공하고 가맹비와 교육비도 전액 지원한다. 이번 오픈이벤트를 마친 서울, 영암 지역의 오픈지점은은 사전 예약 이벤트부터 해당 지역 학생들의 관심을 받았다.

서울 지역에 오픈하는곳 역시 2022년 새 학기 시즌과 발맞춰 선보이며  10대부터 대학생까지 많은 학생이 가오픈 기간에 방문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에 서울에 오픈한 지점의 주변 대학교 총학생회와 협약을 진행중으로 학생과 점주에게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비허밍스터디카페 본사 CEO는 인터리어를 직접진행 한다. 이 때문에 차별화를 보이고 있고 빠른 AS가 가능해 점주들도 운영에 만족하고 높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비허밍스터디카페는 다양한 연령층에 맞는 여러 공부 공간을 조성하면서 운영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운영방침을 채택중”이라며 “상권 분석 시스템과 연결해 해당 상권 이용층에 맞춤형 공간을 조성한다”고 밝혔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