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비허밍, 순천 왕지동 스터디카페 오픈…맞춤형 학습 공간에 사전 예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5-27 09:53
조회
931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비허밍 스터디카페가 전주, 부산, 광주 등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순천왕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순천왕지점은 전라남도 순천시 왕궁길 35에 위치한다. 특히 비허밍 스터디카페의 시그니처 학습 공간인 브릿지존을 비롯해 포커스온존, 리버티존, 티피컬존, 메트로존 등 다섯 가지 학습 공간이 구성됐다.

브릿지존은 독립된 1인 좌석으로, 아늑한 공간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꾸려졌다. 또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되어 있으며, 넓은 책상에서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다. 리버티존은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고,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 가능한 공간이다.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보고 앉는 가장 베이직한 좌석이며,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있는 공간이다. 이외에도 모임 학습이 가능한 6인 미팅룸이 완비돼 순천왕지점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오픈한 순천 스터디카페의 경우 사전 예약이 높다. 순천뿐만 아니라 전주, 부산, 광주 등 학구열이 높은 지역일수록 맞춤형 학습 공간에 대한 반응이 뜨거우며, 최근 20곳 이상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관계자는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학습하는 이용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섯 가지 맞춤형 공간이 구성돼 있다. 또한 최고급 인테리어로 꾸며진 학습 공간 덕분에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면서 “이외에도 커피, 차,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점도 인기 요인”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순천왕지점은 밝고 아늑한 공간에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소독을 실시할 계획”이라면서 “또한 곳곳에 손 소독제를 구비하는 것은 물론, 마스크 착용 후 방문을 권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최근 시흥배곧점, 광주쌍촌점, 대구칠곡3지구점을 오픈했다. 또 순천신대점, 세종한솔점, 부산일광점 오픈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